한샘은 자체 쇼핑몰 한샘몰을 통해 새로운 옷장 도어 라인업인 ‘샘베딩 스테디’와 신규 붙박이장 ‘바이엘 채널’을 이달 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옷장 신제품 샘베딩 스테디는 도어와 손잡이 색상을 흰색, 메이플(밝은 나무색상)색, 하늘색, 분홍색, 짙은 회색 등 5가지 중에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품목에 비돌출형 손잡이를 적용해 디자인 통일감과 안전성까지 확보했고, 기존 옷장 구매고객이 스테디 도어만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28일 샘베딩 스테디 출시에 앞서 14일부터 사전이벤트로 무료 도어교체 체험단을 모집한다. 현재 갖고 있는 샘베딩 옷장, 드레스룸, 씨씨 옷장, 아뜨레 옷장, 플레인 옷장 사진과 간단한 사연으로 응모 가능하다. 10명을 최종 선정해 샘베딩 스테디 도어 무료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인기 상품이었던 ‘바이엘’ 붙박이장에 C자형 삽입 손잡이를 적용한 바이엘 채널은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방을 더 넓어 보이게 한다. 흰색과 나무색상 2가지가 있으며 이달 말 출시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1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노태권 온라인사업부장은 "1년 반 만에 신제품 도어를 출시하게 된 샘베딩의 경우 5년 전 처음 출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며 "한샘몰에 들러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옷장 및 붙박이장을 살펴보고 신제품 체험단 등 사전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