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미국에서 전략 스마트폰 ‘LG V10’을 출시한 지 45일 만에 현지 누적 판매량이 45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루 평균 1만대, 9초에 1대씩 팔린 셈입니다.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구매자 중 25∼34세 비중은 37%이고 직업도 대도시 사무직이 많았습니다.
V10은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동영상 촬영•편집 기능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LG전자는 미국에서 전략 스마트폰 ‘LG V10’을 출시한 지 45일 만에 현지 누적 판매량이 45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루 평균 1만대, 9초에 1대씩 팔린 셈입니다.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구매자 중 25∼34세 비중은 37%이고 직업도 대도시 사무직이 많았습니다.
V10은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동영상 촬영•편집 기능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