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스타패션] '응답하라 1988' 혜리, 덕선 스타일 '복고패션'…제품 어디꺼?
(출처=tvN '응답하라 1988', 예스비)
'응답하라 1988'이 지난 16일 종영된 가운데 주인공 덕선(혜리 분)의 복고패션에 관심이 집중됐다.
숱한 화제를 남긴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아날로그 시대의 정과 사랑은 현재를 살고 있는 20대의 청춘들은 물론, 그 시대를 겪은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응답하라 1988'은 마지막회까지 대세 드라마로서 극의 인기가 컸던 만큼 극중 대사나 배경음악, 당시 패션까지 화제가 돼 복고열풍의 주역이 되기도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 마지막회에서는 덕선과 택(박보검 분)이의 달달한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장면에서 혜리는 옐로우컬러 터틀넥니트와 라이트한 컬러의 데님팬츠를 하운드투스체크패턴 코트와 매치하며 90년대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한 겨울 분위기의 룩을 연출했다.
혜리가 착용한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코트는 모던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예스비(ysb)의 제품이다. 작은 체크와 큰 체크무늬가 섞여있어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도 좋다. 화려한 패턴만큼 신경 쓴 제품 안감의 소재는 착용하는 사람에게 편안하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의 후속으로 드라마 '시그널'이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