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는 자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 광고가 ‘2015년 &Award’에서 수상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2015년 &Award’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KB손보는 DIGITAL AD 부문 Grand Prix(그랑프리)상과 Winner상을 받아 2관왕을 했다.
이번에 수상한 온라인 광고는 2015년 상•하반기 캠페인으로 진행된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그랑프리 수상)과 ‘된다, 된다, 된다!’(Winner 수상) 영상이다.
그랑프리 수상작은 소비자가 직접 활용 가능한 차량관리 관련 정보를 코믹한 상황으로 제작해 호평을 받았다.
Winner 수상작은 2015년 6월 말 KB금융그룹 편입에 따른 사명 변경이라는 이슈를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수상하게 된 2편의 광고 영상은 바이럴 채널 중심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주 판매 채널인 온라인에 집중 노출됐다.
이평로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은 “작년 선보였던 온라인 광고 2편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명 변경을 알릴 수 있었다” 며 “이번 수상으로 전문가의 인정도 받게 돼 무척 뿌듯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