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행사=오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전국 156개 점포에서 일제히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설날 행사 주요 상품으로는 우수 국산 농가들과 준비한 국산의 힘 선물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상품만을 엄선한 피코크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선물을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등이 있다.
본 판매 대표 상품으로 작년 추석 처음 선을 보인 ‘사과’와 아몬드·피칸·캐슈너트 등 ‘견과’를 함께 구성한 콜라보 세트를 7만9800원에 제공한다. 작년 추석 1000개를 모두 판매하여, 이번 설에는 3배 늘린 3000개를 준비했다.
이 밖에 횡성 한우 암소 중 1+등급만 엄선해 고유의 맛과 향이 깊은 ‘미경산 한우 세트’(53만원)나 미국 나파밸리 최상급 와인으로 한정된 양만 생산되는 컬트와인 6종을 384병만 판매한다.
또한 명절 기간 빼놓을 수 없는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이마트 홍삼정, 유산균, 건강즙 등 PB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유명 디자이너 최범석과 콜라보한 헤어케어·바디케어 선물세트인 ‘W 드레스룸 MOZ 세트’도 등장했다.
◇11번가, 수입 신선식품 WEEK=오는 31일까지 수산, 축산, 과일, 견과, 곡물 등 인기 수입 신선식품 총 80여 종을 최대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잡아 항공직송한 ‘프리미엄 활 랍스터’는 1만9900원, 세계문화유산 호주 청정지역인 태즈매니아에서 풀 먹여 키운 ‘호주산 청정우 구이선물세트 2호’는 5만5900원, ‘플로리다 레드자몽 22과’는 32% 저렴한 1만4500원, ‘항공직송 노르웨이 프레쉬 생연어’는 21% 저렴한 8600원이다.
◇G마켓, 위닉스 타워 단독 판매=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 기능을 지닌 공기청정기 ‘위닉스 타워’를 G마켓에서 단독 판매 한다.
위닉스 타워는외부에서 미리 집안 공기를 제어하는 편리함 뿐만 아니라,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성도 뛰어나다. 화이트빔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여과하는 헤파필터와 입자가 깨져 분진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한 프리미엄 탈취필터로 구성돼 있다.
판매 가격은 유사 기능을 가진 다른 제품의 절반 수준인 24만9000원이다.
오는 2월 2일 이전까지 ‘슈퍼딜’ 코너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오전 주문 건에 한해 서울/수도권의 경우 당일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해당기간 내 구매 시 수령 시점으로부터 2주 내 아무 조건 없이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일부 신용카드 즉시 할인 및 G마켓 스마일포인트(2만점)도 적립해 준다.
◇이랜드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 설 맞이 패키지=설 모닝 패키지, 설 다이닝 패키니, 헬로우 워터피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눈 덮인 설악산의 풍광을 즐길 수 있는 노블 킹 룸 1박과 영국 왕실을 테마로 한 레스토랑 더퀸에서의 모닝 뷔페가 포함된 ‘설 모닝 패키지’와 조식 대신 설 특선 디너 뷔페 이용권이 포함된 ‘설 다이닝 패키지’ 각각 16만9000원, 20만9000원부터 판매다.
또 모닝 뷔페와 천연온천수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2매가 포함된 ‘헬로우 워터피아 패키지’는 27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설 모닝 패키지와 헬로우 워터피아 패키지는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설 다이닝 패키지는 6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원숭이 해를 맞아 원숭이띠 디너 고객에게는 1테이블 당 하우스와인 1병을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디너 뷔페를 직접 예약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너 뷔페 가격은 성인 기준 1인 4만5900원, 소인(5세~초등학생 기준) 1인 2만5900원이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대연회장 윈저홀에서는 대형 윷놀이와 비석치기, 투호던지기 등 각종 전통놀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한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객실 패키지 상품을 직접 예약한 고객에게는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권 2매를 무료로 증정하며, 홈페이지 가입 후 호텔 첫 방문 시에는 객실 내 미니 쿠키&과일 웰컴 플레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