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가 유쾌한 방식의 위너 ‘센치해’ 커버송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EPIK HIGH – ‘센치해(SENTIMENTAL)’ BY WINNER COVER 08’이라는 타이틀로 8번째 위너 프리릴리즈 주자로 나선 에픽하이의 ‘센치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에픽하이는 “이 버전은 상상도 못했을거야”라며 자신감을 표출했고 곧바로 트랩 비트에 맞춰 ‘센치해’의 힙합 버전과 열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영상 공개에 앞서 27일에는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픽하이가 등장하는 커버 예고 영상을 선보여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지난 21일부터 차례로 공개된 이하이, 태양, 자이언티, 딘의 ‘BABY BABY’ 커버 영상이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센치해’에는 악동뮤지션, 케이티 김, 지드래곤에 이어 에픽하이까지 참여해 다음 주자는 누가될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 상상도 못한 다양한 버전의 커버 영상들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위너의 원곡은 과연 어떤 느낌으로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위너는 오는 2월1일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하며 더블 타이틀곡 'BABY BABY'와 '센치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까지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