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빙벽 도전 김동완ㆍ컬래버레이션 전현무&황재근ㆍ찜질방 데이트 김영철&육중완ㆍ잔인한 대청소 황치열
‘나 혼자 산다’ 김동완이 빙벽에 도전한다. 황치열은 대대적인 집안 청소를 시작한다.
29일 밤 11시 5분 바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142회에서는 김동완, 전현무, 김영철ㆍ육중완, 그리고 황치열의 혼자 사는 법이 공개된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 김동완은 설악산 빙벽 완전 정복에 나선다. 영하 25℃ 전국을 강타한 한파를 뚫고 설악산 빙벽 등반에 도전한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 김동완. 꿈꾸는 히말라야 등반을 위해 등산 학교에 입학한다. 그는 1년에 한 번만 배울 수 있는 빙벽 등반을 감행한다. 김동완은 로프 한 줄에만 의지한 채 살을 에는 추위에 맞서며 30m 높이의 가파른 빙벽을 오르다 결국 포기를 외치고 만다.
반려견 또또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로 결심한 전현무는 리폼계 트랜스포머 황재근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을 계획한다. 전현무의 옷방에 깊숙이 박혀있던 화석 같은 옷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또또의 특별한 옷 만들기에 고군분투한다.
김영철과 육중완은 찜질방 힐링 데이트를 즐긴다. 심심한 하루를 날려버리기 위해 찜질방 데이트에 나선 김영철과 육중완은 후끈한 불가마에서 땀 빼는 것도 잠시, 삼겹살, 식혜, 구운 계란 등 먹방에 더 열중하게 된다. 소화를 시키기 위해 찾은 노래방에선 자존심을 건 추억의 발라드 노래대결이 펼쳐진다.
황치열은 대대적인 집안 정리를 시작했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대륙을 사로잡은 황치열은 중국 스케줄을 마치고 오랜만에 돌아온 옥탑방 상태는 손을 쓸 수 없을 만큼 엉망진창이다. 유통기한 지난 음식들로 가득한 냉장고 정리부터 출처를 알 수 없는 잡동사니들까지 마치 이사 현장을 방불케 한 치열의 대대적인 집안 정리는 성공할 수 있을까.
*‘나 혼자 산다’ 빙벽 도전 김동완ㆍ컬래버레이션 전현무&황재근ㆍ찜질방 데이트 김영철&육중완ㆍ잔인한 대청소 황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