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과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가 만났다
모바일 게임 제작사 지니프릭스(대표 박진한)는 에버랜드 판다월드 개관을 맞아 모바일게임 '판다팡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에버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판다팡'은 판다를 소재로 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귀여운 판다와 지니패밀리 동물 친구들이 등장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같은 캐릭터를 3개 이상씩 짝 맞추어 없애는 형식의 팡류 게임이며,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대각선까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다팡'은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O2O(Online to Offline)쿠폰시스템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버랜드 큐패스권, MD상품쿠폰 등을 실제 게임에서 제공하는 등 생활과 연계된 독특한 쿠폰시스템을 적용했다.
‘판다팡’은 현재 카카오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 스토어에는 6월 출시 예정이다.
지니프릭스는 런칭기념으로 이용자에게 에버랜드 이용권과 갤럭시S7, 기어S2 등을 제공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6일부터 진행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0잔 제공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판다팡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