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럭키 서머 패키지 등

입력 2016-05-27 16: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마트몰)

◇ 롯데마트몰, 전화 영어 판매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오는 6월 8일까지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 판매에 나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롯데마트몰에서 선보이는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는 지난 2012년도에 설립된 영어 전문 교육 회사 유에듀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외에 지사를 두고 현지 원어민 강사가 직접 전화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일주일 동안 원하는 시간에 ‘전화영어 주 3회 이용’, ‘무료 영문첨삭 서비스’, ‘전용교재 및 MP3파일’을 이용할 수 있는 ‘JKOLS 전화영어 일주일 이용권’을 990원 특가에 롯데마트몰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메가토킹 1개월 이용권(주3회)’을 2만6800원에, ‘메가토킹 3개월 이용권(주3회)’을 7만6400원에, ‘JKOLS 전화영어 1개월 이용권(주3회)’을 2만6000원에, ‘JKOLS 전화영어 3개월 이용권(주3회)’을 7만8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동일기간 동안 ‘메가토킹&JKOLS 전화영어 3개월 이용권’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제공해, 3개월(주3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3개월(주2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을, 3개월(주5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여름 가전 특가판매 = 롯데하이마트는 전국동시세일 마지막 3일(27일~29일)동안 전국 440개 매장에서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상품권, 사은품, 중고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선풍기와 냉장고 등 여름 가전을 특가판매한다.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투인원(벽걸이형·스탠드형) 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60만원까지 준다. LG전자의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행남자기 10종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다. 또 삼성전자의 에어컨을 구매하면서 기존 에어컨을 반납할 경우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여름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선풍기도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일반형 선풍기(DWM-EF1416)와 리모콘 선풍기(LM-E355CSR)를 각각 2만4900원, 3만8900원에 한정수량판매한다.

아울러 냉장고도 특가판매한다. 삼성·LG전자의 2016년형 4도어 냉장고(854L)를 230만원대에, 삼성 푸드쇼케이스 냉장고(830L)를 150만원대에 특가판매한다.

(사진제공=농심)

◇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이벤트 =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가 오는 6월 26일 LG트윈스(VS 넥센히어로즈)와 7월 9일 SK와이번스(VS. KT위즈)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구입한 후 상자 안쪽의 스탬프를 확인해 사진을 찍어 운영국으로 문자 전송하는 응모자 가운데 1000명(1인 2매)을 추첨하여 총 2000명에게 야구 티켓을 제공한다. 상자 안쪽의 스탬프는 타자 스탬프, 투수 스탬프 2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타자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6월 26일 LG 트윈스 경기에, 투수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7월 9일 SK와이번스 경기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투수 스탬프를 찾은 당첨자 중 18명에게는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사인도 받고 마운드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경기 당일 서울 잠실 야구장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스폰서 존이 마련, 페이스 페인팅 및 콘푸로스트의 캐릭터 ‘토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경기 중에도 각종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치킨과 맥주 등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한정판 스냅백 모자, 토니 티셔츠, 응원도구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사진제공=유니클로)

◇ 유니클로 감사제 = 유니클로가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한 다양한 봄∙여름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한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3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1장에 9900원인 성인용 ‘에어리즘’ 이너웨어 상품은 짝수 장 구매 시 2장을 약 14%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탱크탑과 U넥T부터 남성용 탱크탑, V넥∙크루넥T, 복서브리프 및 통기성이 강화된 ‘메쉬(mesh)’ 소재 상품까지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각 종류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키즈용 에어리즘 이너류는 장 당 정상가 7900원에서 25%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와 더불어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유니클로 스포츠(UNIQLO SPORTS)’ 상품도 특별가에 판매된다. ‘에어리즘’ 소재의 여성용 상의 아이템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UV-CUT 풀짚 후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의 ‘드라이 스웨트 팬츠’가 기존가에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드라이’ 기능을 갖춘 일부 남성용 T셔츠와 팬츠 상품들도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선글라스 상품들은 약 35% 할인된 1만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S 시즌마다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스테디셀러 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먼저 최고급 프렌치 리넨으로 만든 ‘프리미엄 리넨(PREMIUM LINEN) 셔츠’와 다양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과 1만9900원에 제공된다. 하의 중에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쇼트 팬츠’와 남성용 릴랙싱 팬츠인 ‘스테테코(STETECO)’가 정상가에서 약 33% 할인된 1만9900원과 9900원에 판매되며, 트렌디한 ‘조거 팬츠(Jogger Pants)’와 일부 ‘진(JEANS)’ 아이템도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다.

키즈·베이비 상품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UT(UNIQLO T-Shirt)’와 부드럽고 쾌적한 ‘메쉬’ 소재의 베이비 이너 상품들이 정상가 9900원에서 20% 할인된 7900원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격식을 갖추면서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비즈니스 웨어 상품, 고품질의 이너웨어와 룸웨어,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라코스테)

◇ 라코스테, 롤랑 가로스 후원 기념 이벤트 =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Roland Garros)’의 공식 후원사인 라코스테가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롤랑 가로스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클레이 코트에서 열리는 그랜드 슬램 대회다. 라코스테와 롤랑 가로스의 인연은 오래 전 시작됐다. 라코스테의 설립자 르네 라코스테는 1920년대 세계적인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거듭하며 명성을 날린 테니스의 챔피언이었으며, ‘롤랑 가로스’는 그가 프랑스 오픈에서 3번 우승한 경기장 이름을 딴 것이다. 라코스테는 1971년부터 40여년이 흐른 지금까지 롤랑 가로스를 후원해왔으며, 특히 올해에는 본 대회에 출전하기도 한 프로 테니스 선수 정현을 공식 후원하며 그 인연을 더욱 돈독히 했다.

27일부터 6월 6일까지 10여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코스테는 롤랑 가로스 컬렉션 및 스포츠 컬렉션을 포함,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밴드, 썬블록, 라코스테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제주신라호텔,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 =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바’ 오픈 기념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트래블 백 세트, △성인 조식 2인 1회로 구성되었으며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 이용 혜택을 △2박 투숙시 글램핑 2인 1회 제공(6월1~30일까지) △3박 투숙 시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6월 11일 오후 8시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와 가수 이정의 축하 공연이 함께하는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지며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푸짐한 경품과 해외 공연팀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살레와)

◇ 아웃도어 살레와, 살레와 데이 프로모션 = 아웃도어 살레와가 6월 1일부터 ‘살레와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살레와 제품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살레와는 본격적인 피크닉, 바캉스 시즌을 맞아 래쉬가드 및 체어세트, 그늘막 텐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먼저,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래쉬가드를 증정한다. 이 래쉬가드는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 다양한 워터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남성용, 여성용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체어세트를 제공한다. 2개 가 1세트로 휴대가 가능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 유용하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늘막 텐트를 제공한다.

살레와 데이 프로모션은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의 살레와 매장에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살레와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한 인증샷을 직원에게 확인 받으면 여름에 음료, 맥주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백을 살레와 전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럭키 서머 패키지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럭키 서머 패키지’는 클럽 객실에서 휴식,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의 콘티넨탈 아침 식사, 와인과 칵테일, 카네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해피 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을 포함하고 있다.

객실 체크인 시 단 1회 행운권 추첨이 주어진다. 여름을 맞이하여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하얀색 원피스와 뜨거운 햇빛을 가려줄 밀집 모자를 쓴 귀여운 쉐라톤 곰인형도 ‘럭키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하여 증정한다.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는 최대 스위트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쉐라톤 비치 백과 비치 타월, 어디서든 시원한 음료를 넣어 휴대할 수 있는 쉐라톤 텀블러, 레드 와인, 객실에서 즐기는 피자 등 ‘꽝’이 없는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