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AOMG)
로꼬와 그레이의 신곡 '굿(GOOD)'이 온라인 음원 차트도 석권하며 'GOOD'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로꼬&그레이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GOOD'은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뒤 이날 오전 11시30분 현재 멜론, 엠넷(Mnet), 올레뮤직, 지니,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힙합 레이블 AOMG와 크루 비비드(VV:D)에서 따로, 또 같이 오랜 시간 함께한 로꼬와 그레이가 함께 호흡을 맞춘 이번 새 싱글 'GOOD'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의 변화를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로꼬, 그레이와 함께 아티스트 엘로(ELO)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목소리를 더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그레이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CO & GRAY 신곡 'GOOD (Feat. ELO)'이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또한 AOMG 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GOOD (Feat. ELO)' 뮤직비디오를 지금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앨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로꼬&그레이의 'GOOD'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를 모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