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8일 진행된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페이는 중소형 가맹점뿐만 아니라 대형 업체와의 제휴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쇼핑뿐만 아니라 도서나 보험까지 사용처를 늘리고 금융·통신사들과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적립경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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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28일 진행된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페이는 중소형 가맹점뿐만 아니라 대형 업체와의 제휴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쇼핑뿐만 아니라 도서나 보험까지 사용처를 늘리고 금융·통신사들과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적립경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