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액세서리 남녀 지갑’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닥스 액세서리에서는 실용적이면서 유용한 상품을 다양하게 내놓고, 가족과 친지를 위한 맞춤 추석 선물을 제안했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작은 토트백은 모임이 많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선보인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의 소가죽 소재에 악어 가죽 프린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한 토트백은 블랙, 와인, 실버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에 관계없이 오래 들 수 있으며 크로스 끈이 포함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스의 전통 하우스 체크와 가죽 콤비로 시크함을 더한 남녀 가죽 지갑도 모든 연령층에 인기가 높다. 탄탄한 내구성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은 물론 내부 배색 디자인으로 세련미까지 갖춘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의 서류 가방도 떠오르는 액세서리다. 가죽의 결이 살아있는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 소재에 사각 라인을 따라 스티치 장식을 적용해 포인트를 준 서류 가방은 탈부착 가능한 숄더끈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닥스는 추석을 앞두고 11일까지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를 LF몰 내에 열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한정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닥스 통합 선물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 및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