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배우 이시영(35)이 연애 중이다. 쿨한 성격만큼 인정도 빠르고 언론을 대하는 자세도 꾸밈없이 솔직하다.
28일 이시영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이투데이에 "연애 중인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이시영의 말을 인용, "이시영이 쿨하게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잘 만나고 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시영이 만나는 열애 상대는 요식업계 종사하는 사업가로 이시영보다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지하게 만난 지는 한달 됐다고. 소속사 측은 "알고 지낸지는 더 오래됐다고 들었다"라며 "남자친구 분이 털털한 이시영의 성격을 무엇보다 좋아해 잘 만나는 듯 하다"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운동과 털털함으로 여심까지 잡는고만. 하지원과 더불어 호감"(holm****) "외모 보다 성격이 참 마음이 드네요. 보통의 여성과 뭔가 다른 느낌을 풍기네요. 괴산에서 개구리 잡아먹고 할 때부터 알아봤죠"(khan****) "진사 이시영 분량 늘려주길...제일 호감"(us93****) "이시영이야말로 진짜대세중대세지.. 남녀노소 누구나 다좋아하는사람인데 ㅠㅠ 심지어 우리할머니도 진짜팬인데! 너무예쁘고 앞으로도계속흥했으면!"(wlsd****)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이시영은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 중이다. 인천 대표 소속 복싱선수였던 만큼 '걸크러시' 배우로 널리 알려진 그는 이번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진가를 발휘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영화, 예능, 뿐만 아니라 복싱 선수까지 전천후 배우로 거듭나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