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위너트레이더’가 최근 추석을 맞이해 추천한 종목덕분에 엄청난 고액의 수익을 올리며 사용자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 마산에 거주하는 0석원 회원 인터뷰
"주식투자를 10년 이상 했으나, 변변치 않은 수익으로 투자를 접을까 했죠. 하지만 인터넷에서 우연한 계기로 위너트레이더를 접하게 되었고 투자의 새로운 눈을 떴습니다. '보유선' 이라는 기능이 자동으로 사고 팔아주니 실로 감탄의 연속이였죠. 요즘 매사가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 외 수많은 회원들의 수익이야기
대한민국에는 돈많은 사람들이 많지만 꾸준하게 수익을 내는 사람은 흔하지 않다. 하지만 위너트레이더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회원들은 삶의 질이 달라졌고 투자의 방식과 습관이 바뀌어 이제는 수익률 상위권에 속하는 안정적인 투자자들이 되었다.
주식프로그램 업계1위 기업 (주)위너스톡이 개발한 '주식자동매매 위너트레이더'는 실제 세력으로 활동했던 주식전문가와 증권사가 3년간 공동 개발했으며 급등하는 종목의 알고리즘을 결국 밝혀내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다. 또한, 특허출원 5개와 TV방송에 쏟아지면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VIP회원을 방지하고자 무료프로그램인 '위너파인더'도 출시하여 세간에 화제가 되었다.
현재 위너파인더는 3일간 무료체험 행사를 이번주까지만 진행한다.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키위미디어그룹, 보광산업, STX, 삼성중공업, 화승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