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리빙페어 =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점포별로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14일부터 23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오래 머물고 싶은 나의 집 만들기(The Better Home)’란 주제로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가구·식기·침구 등 총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할인 혜택 및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하만, 월풀, 씰리 등 20개 브랜드의 특가 상품 20개를 선정해, 30~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하만 블루투스 스피커 9만9000원, 월풀 전기렌지 3구 49만9000원, 씰리 매트리스(Q) 74만9000원 등이 있다. 단독 특가 상품 물량은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총 50억 원 규모다.
현대백화점은 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주요 점포에서 테마형 리빙페어를 전개한다.
판교점은 싱글족을 겨냥한 ‘셀프인테리어’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6일 10층 문화홀에서 ‘집방’ 프로그램 등에서 출연하면서 인테리어 분야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제이쓴’ 서울호서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 겸임교수를 초청해 ‘셀프인테리어 클래스’를 진행한다. 8층에서는 싱글족을 겨냥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전’을 열어, ‘테크노젤 베네세르 타퍼’, ‘스메그 전기포트’, ‘위니아 프라우드S 냉장고’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무역센터점은 21일부터 24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가전, 가구 브랜드 혼수 패키지 행사 ‘리빙 프로포즈’를 진행한다. 가전·가구 브랜드별 특가 상품과 함께, 욕실 인테리어 1위 브랜드 ‘대림바스’ 인테리어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압구정본점은 삼성·LG·다이슨·템퍼 등 프리미엄 가전 가구 특별전, 목동점은 해외 유명 주방·침구 대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리빙페어 행사 기간 내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의 7.5%~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상품권 증정 금액 기준은 식기의 경우 20만ㆍ40만ㆍ60만ㆍ100만 원, 침구 30만ㆍ60만ㆍ100만 원, 가구 100만ㆍ200만ㆍ300만ㆍ500만ㆍ1000만 원이다.
◇ 롯데호텔울산, 호캉스 패키지 2종 = 롯데호텔울산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도심 속의 편리함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가을 바캉스인 ‘호캉스 패키지’ 2종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호캉스 1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델리카한스 테이크아웃 피자 1개, 파스칼 토소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영국 친환경 브랜드 러쉬(Lush) 핸드크림과 입욕제로 구성돼 있으며 20만 원에 예약 가능하다.
보다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는 ‘호캉스 2 패키지’를 추천한다.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라이프 타임 2인 혜택이 포함되며 델리카한스 테이크아웃 피자 1개, 파스칼 토소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러쉬 세트 특전은 동일하다. 가격은 25만 원으로 상기 요금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 유니클로, 히트텍 할인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기능성 내의의 대명사인 ‘히트텍(HEATTECH)’ 한국 판매 10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 상품을 특별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얇고 따뜻하며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히트텍은 내의에 대한 고정관념을 뒤바꾼 유니클로의 혁신이 담겨 있다.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후 기능성 및 소재에 있어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2006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얇은 두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기능성 내의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동시에, 많은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킴으로써 지난 10년간 한국의 겨울을 따뜻하게 한 상징적인 상품이다.
‘2016 F/W 히트텍 컬렉션’은 ‘히트텍’과 1.5배 높은 보온성을 갖춘 ‘히트텍 엑스트라 웜’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히트텍 전 제품과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에는 모로코에서 나는 아르간 오일(Argan Oil) 성분을 더해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남성용 히트텍의 경우, 초극세사를 활용해 기존 자사 상품에 비해 드라이 기능을 강화했다.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 또한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졌으며, 추운 겨울 여러 겹 안에 입어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남성용 및 여성용 모두 스트레치성을 향상시켰다.
◇ 켄싱턴 제주 호텔, 투두리스트 공유 이벤트 =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에서 따뜻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에서 꼭 하고 싶은 투두리스트(TO DO LIST)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선보인다.
가장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에서 남겨보는 인생 사진 남기기, DJ가 선사하는 신나는 풀사이드 파티 즐기기, 사계절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윈터 스위밍, 핀란드 건식 사우나 스카이 캐빈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 취하기 등 핫 피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 또는 꼭 해야 할 일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모바일 홈페이지 포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휴가를 선물로 2등에게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식사권이 제공한다.
◇ 위메프, 11th 뷰티페어 =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인기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11th 뷰티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위메프 뷰티페어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단위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 특가’ △베스트 뷰티 브랜드 빅딜 2가지를 선보이는 ‘아는뷰티’ △인기 상품을 1+1으로 구매 가능한 ‘듀엣 득템제’ △상품을 저렴하게 다량 구매 가능한 ‘비정상 특가회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뷰티 골든벨’로 진행된다.
내일 10시에 선보이는 타임 특가 상품은 퓨어힐스 센텔라 왕면봉을 1900원에서 74% 할인된 500원에, 빅딜 상품은 뷰티피플 절대쿠션이 2만3600원에서 39% 할인된 1만4500원에 판매된다. 1+1 듀엣 득템제에서는 싸이닉 아이크림을 8만8000원에서 89% 할인된 9900원에 1+1으로 구매 가능하며, 다량 구매 가능한 비정상 특가회담을 통해 픽스앤톡스 마스크팩 10+10이 2만5000원에서 64% 할인된 8900원에 판매된다.
이밖에도,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20% 할인(최대 3만 원)가능한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7 S/S 서울 패션 위크’ 기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와인의 풍미와 버스커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가을날의 여유를 즐겨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Wine N Busker)’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최근 왓더 트럭, JW 크래프트 마켓 등 다양한 가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 하고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이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흥인지문을 마주 보는 야외 가든에서 서울 패션 위크를 찾은 패션 피플과 함께 버스커 밴드의 DJ,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세계 유수의 와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티켓 가격은 2만 원(1인, 입장 및 와인 테이스팅 포함, 음식 별도)이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판매되며, 현장 구매를 원할 경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층 ‘더 라운지’의 가든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