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뮤직웍스)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수 송유빈이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OST에 참여했다.
2일 밤 12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송유빈의 ‘The Common People(보통사람들)’은 10대인 송유빈의 밝고 힘있는 목소리로 꿈을 가지고 있는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으며 1회 엔딩 장면에서 첫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0월 31일 삼성그룹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유튜브 등에서 첫방송된 '긍정이 체질'은 엑소 멤버 도경수와 신인 배우 채서진이 주연을 맡았고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연출했다.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드라마는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이 시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OST ‘The Common People(보통사람들)’은 10대인 송유빈의 밝고 힘있는 목소리로 꿈을 가지고 있는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으며 1회 엔딩 장면에서 첫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OST 곡인 ‘The Common People(보통사람들)’ 녹음 당시 송유빈은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고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곡을 완벽 소화해 스텝들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