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 박람회, G마켓ㆍ옥션 아웃도어 브랜드 타키 할인행사 등

입력 2016-11-07 19: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 박람회 = 하나투어가 7일부터 3주간 ‘온라인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 슬로건은 ‘겨울여행 잘하는 습관’이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선 9만9000원짜리 후쿠오카행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고, 19만 원대 필리핀 세부, 홍콩 항공권도 찾아볼 수 있다. 미국 LA나 파리 등 장거리 노선 항공권은 45만 원대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해외호텔은 정상가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항공권과 해외호텔을 동시 예약할 경우엔 호텔 예약요금의 10%를 추가 할인해 준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이번 박람회가 추천여행지로 꼽은 ‘규슈 3일’ 상품은 3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작년 하나투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장가계 5/6일’은 29만9000원부터, 가족여행객과 커플들이 자주 찾는 ‘사이판 하얏트 4일’ 상품도 59만9000원부터 각각 찾아볼 수 있다.

박람회 홈페이지는 예비여행객들이 클릭 몇 번만으로도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고르기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전세계 여행상품을 선호여행지 또는 선호여행테마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고, 작년 겨울 하나투어 이용객들이 많이 선택했던 베스트셀러 상품을 참고할 수도 있다. 홈페이지 내 트래블TV관에선 일본 규슈와 오사카, 태국 방콕, 필리핀 보라카이 등 인기여행지 7곳의 360도 VR 영상을 감상하며 여행지 분위기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각자의 취향저격 여행지를 찾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항공권을 제공하고, 독특한 테마가 담긴 여행사진을 공유하면 럭셔리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권을 준다. 퀴즈이벤트를 통해 규슈 왕복항공권과 고급 여행캐리어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ㆍ옥션, 타키 브랜드 위크 = G마켓과 옥션이 영원무역과 공동개발에 나섰던 온라인 전용 제품 ‘타키(TAKHI)’의 브랜드 위크를 열고 파격적인 할인가에 신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4월 G마켓∙옥션과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타키’의 온라인 전용 상품개발에 대한 MOU를 체결하고, 자석 원리를 활용해 간편하게 옷을 여밀 수 있는 ‘하이탁(HI TAK)’ 기능의 아우터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하이탁’ 기능의 아우터 및 다양한 구스다운 제품 총 12종을 최대 5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G마켓이 7일부터 13일까지, 옥션은 14일부터 20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판매 상품으로는 하이탁 기능의 ‘타키 남녀 스위치 백 경량다운자켓’을 57% 할인한 9만9000원에, 800필 구스로 보온성이 탁월한 ‘타키 남녀 프리미엄 보스탁 구스다운’은 54% 저렴한 2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동용 ‘타키 키즈 보스탁 구스다운’도 42% 할인한 19만 원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생활방수 기능과 반사 테이프가 적용돼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동들의 안전까지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후디, 맨투맨, 셔츠 등도 할인가로 준비되어 있으며, 상품별로 에코백과 모자, 캠핑백, 양말 등 푸짐한 구매 사은품까지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위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10% 할인 쿠폰 및 10% 자동 캐시백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브랜드위크 전용 10% 할인 쿠폰의 경우 G마켓은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지급되어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옥션은 브랜드위크 행사 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 제한 없이 판매가의 10%를 무조건 할인 받을 수 있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결제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옥션∙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위크에서 선보이는 ‘남녀 스위치 백 경량다운자켓’에 10%할인쿠폰 및 10% 캐시백을 적용하면 8만1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밀리언셀러 기념 프로모션 =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지난 10월 기준으로 국내 시장 론칭 6년만에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하면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국내 시장에서 캡슐커피 머신이 100만대 이상 판매된 것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처음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밀리언셀러 등극을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파격적인 캡슐커피 머신 할인행사인 ‘백만 명의 선택, 밀리언셀러 돌체구스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을 최저가 7만9000원부터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모든 머신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가능하다.

(사진제공=미니스톱)

◇미니스톱, 원두커피 반값 타임 세일 = 편의점 미니스톱이 자체 원두커피인 미니카페 원두커피 반값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실시일은 11월 둘째 주와 셋째 주 월,화,수요일인 7일~9일, 14일~16일이며,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해당 시간대에 미니스톱에서 미니카페 핫아메리카노와 핫에스프레소 2종 중 1종 구매 시 반값 가격인 단돈 5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전국 모든 미니스톱에 원두커피 머신이 설치돼 있어 고객은 어느 점포에서건 해당 시간대에 원두커피 타임세일을 이용할 수 있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독자적으로 블렌딩하여 달콤하고 풍부한 향의 바디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보온효과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발포컵을 편의점 최초로 도입해 따뜻한 커피를 오랫동안 음미할 수 있다. 컵 홀더가 필요 없어 테이크 아웃 또한 간편하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최고다 진짜 쇼핑 이벤트 = 롯데홈쇼핑은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하고,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브랜드들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쇼핑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를 얻은 브랜드,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의 최근 1년간 매출액, 검색어, 상품평이 가장 높은 브랜드 총 100개 브랜드를 선별해 관련 브랜드의 인기상품 총 2만여 개를 최대 83%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달 7일부터 2주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패션, 뷰티, 잡화, 리빙, 가전 카테고리의 50개 브랜드의 상품들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1주차인 7일부터 13일에는 고객들의 최다 득표를 받은 브랜드 위주로 ‘아디다스 인기 스니커즈 (3만9800원)‘, ‘설화수 윤조에센스 단독세트(11만4000원)’, ‘몽클레어 FW시즌 패딩(54만대)‘, ‘스타벅스 텀블러(2900원~)’등을 최대 83% 할인가에 판매한다.

2주차인 14일부터 20일에는 배우 현빈이 TV광고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K2 구스다운’, 겨울철 필수아이템인 ‘스팀보이 온수매트’, 천연 소가죽 ‘미소페 앵글부츠’ 등을 선보이고, 이번 행사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15% 적립금을 증정하는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