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개인투자자들과의 소통 확대 차원에서 마련한 기업 설명회 참가신청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슈피겐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개인투자자 대상 기업 설명회 ‘2016 슈피겐 코퍼레잇 데이(SPIGEN Corporate Day)’의 참가 신청이 지난 8일 오전에 조기 마감하여 현재 대기예약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접수 마감 예정일인 12일보다 4일이나 앞당겨진 일정이다.
슈피겐코리아 경영관리본부 최철규 본부장은 "개인투자자 대상으로 처음 개최하는 기업설명회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셔서 조기 마감하게 되었다"며 "투자자들과의 소통창구 마련에 대한 필요성을 한층 더 실감하게 된 만큼, 남은 기간 동안 기업 설명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본사 및 여의도에서 약 2주간 진행되는 ‘2016 슈피겐 코퍼레잇 데이'에서는 3분기 실적을 비롯해 기업의 향후 사업 방향 등 성장 비전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개인투자자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도 따로 마련됐다.
참가자는 신청 일자에 맞춰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해당 행사장에 방문하면 된다. 각 회차별 행사장 안내 및 자세한 일정은 슈피겐코리아 홈페이지(www.spigenkorea.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