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AIA생명)
내방 고객의 이용 목적과 편의성을 고려해 위치를 이동하고, 신규 인테리어 및 설비를 보강했다. 기존의 개방형 공간에서 독립형으로 구조를 개선하고, 박스형 상담 부스를 설치했다. 앞으로 보험 외에도 고객의 자산과 재정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AIA생명 관계자는 "차태진 대표는 자신의 사무실에 걸린 조직도 최상위에 '고객'이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성장전략으로 강조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AIA생명 전 임원진은 지난 6월 한 달여간 AIA타워 고객 플라자와 강남 고객 플라자 두 곳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릴레이 체험을 가졌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