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31일)과 내일 날씨는 포근하고 맑을 것으로 예상돼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해 소망을 빌기에 좋을 것 같은데요. 한 해를 정리하는 해넘이와 희망찬 새해를 위한 해돋이 계획하고 계신가요? 국립공원관리공단이 추천하는 해넘이·해돋이 명소 7곳을 소개합니다.
<해넘이 명소>
-한려해상 실안해안일몰시간 17시 26분아름다운 바다 풍경 속에서 그림같이 지는 해를 감상할 수 있어요.
-변산반도 하섬전망대일몰시간 17시 29분용왕이 열어준 길이라 불리는 서해 낙조의 대표적인 명소입니다.
-소백산 중령재일몰시간 17시 19분신비한 설산, 소백산에서 황홀한 일몰을 맞이해보세요.
<해돋이 명소>
-북한산 둘레길 구름전망대일출시간 7시 47분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12m 높이의 전망대에서 새해를 맞는 것 어떠세요?
-지리산 노고단일출시간 7시 38분운해 속에서 해가 떠오르는 장관을 가슴 벅차게 맞아보세요.
-태안해안 연포해변일출시간 7시 47분서울과 가까운 서해안의 숨겨진 일출 명소입니다.
-다도해해상 정도리 구계등일출시간 7시 39분갯돌이 만들어 내는 파도 소리와 함께 운치있는 분위기랍니다.
-경주 토함산일출시간 7시 33분석굴암과 불국사를 품고 있는 토함산에서 더욱 특별한 새해를 맞아보세요.
-설악산 울산바위 전망대일출시간 7시 44분탁 트인 전망에서 동해안의 장엄한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덕유산 설천봉일출시간 7시 39분곤돌라를 타고 올라가 설경을 배경으로 떠오르는 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