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은 ‘패스온(PassON)이 바쁜 대한민국을 지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사회 각계분야에서 하루를 가장 바쁘게 보낼 것 같은 인사를 투표, 패스온과 톨게이트 비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티즌들이 선정한 ‘바쁘게 사는 각계 인사’들에게 모바일 하이패스 서비스 ‘패스온(PassON)’을 지원해 톨게이트 통과시 패스온을 이용해 소요시간을 단축시키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텔레콤 홈페이지에서 11월 9일까지 정치, 경제, 문화, 스포츠, 연예 분야 사회 각 분야별 하루를 가장 바쁘게 보낼 것 같은 사람(Best Worker) 한명을 추천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11월 13일 LG텔레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각 분야에서 선정된 1위에겐 LG 텔레콤 패스온 전용 단말기 및 전용 휴대폰을 증정하고, 네티즌의 지지를 가장 많이 받은 최고인기인에게는 10년간 톨게이트 비용이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와 동시에 진행되는 ‘소중한 사람에게 시간을 선물하세요’라는 이벤트에서는 가족이나 친구 등 패스온이 필요한 사람과 그 사유를 기재해 응모하면 11월 18일까지 매주 3편씩 선정해 채택된 주인공에게 패스온 전용 단말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하이패스 서비스인 ‘패스온(PassON)’은 차안에서 멈추지 않고 통행료를 지불하는 한국도로공사의 하이패스 서비스에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을 연계한 서비스이다. 고속도로 통행 시 차량 내에서 무선으로 통행료를 결제 및 충전, 다양한 도로교통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하이패스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