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네츄럴굿띵스)
건강기능식품업체 네츄럴굿띵스는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100% 천연비타민 사업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연에서 온 좋은 것들만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의 네츄럴굿띵스는 0.1%의 화학성분도 넣지 않고 오직 순수한 천연성분만을 추출해 제조한 건강한 라이프를 제안하겠다는 취지로 설립됐다.
네츄럴굿띵스는 ‘최대한 자연에 가깝게’, ‘최소한의 가공’, ‘화학물질 무첨가’를 사업의 3대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다.
네츄럴굿띵스 전 제품의 주원료는 ‘아세로라’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 엽산, 비타민B군, 멀티비타민,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등의 100% 천연유래원료다. 부원료 역시 100% 자연에서 추출했다.
네츄럴굿띵스는 천연원료 100%인 ‘퓨어 비타민C’, ‘퓨어 엽산 앤 비타민D’, ‘퓨어 코랄 칼슘 700’, ‘퓨어 락토 철분’, ‘퓨어 효모 아연’, ‘퓨어 마그네슘 앤 비타민B6’ 등 총 6종의 비타민 제품과 이번 달 말에 출시될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민아 네츄럴굿띵스 본부장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제품업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적 시도를 전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