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이 운영하는 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가 ‘플레이팅’과 손잡고 쉐프 요리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식신 히어로는 지역의 유명 맛집을 저렴한 배달비로 신속히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강남ㆍ서초 지역에 이어 최근 노원, 일산지역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플레이팅은 폴 장 대표와 국내외 최고의 레스토랑 출신의 총괄쉐프 등 경험 많은 멤버들이 모여 시작한 쉐프 요리 배달 전문 업체다. ‘트러플 버섯 리조또’나 ‘뉴욕 스트릿 커리 치킨 라이스’등 집에서 쉽게 즐기기 어려운 요리를 주문할 수 있다.
식신 히어로는 이번 제휴를 통해 플레이팅에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쉐프의 요리를 배달 서비스로 제공한다. 현재 플레이팅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메뉴가 식신 히어로를 통해 선착순 한정 배달되며 메뉴는 신선한 식재료의 수급 상황에 따라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식신 히어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명 맛집에 이어 고품질의 쉐프 요리까지 배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과 바른 먹거리 발굴을 통한 고객 만족도 상승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신은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도 약 80여 곳의 기업을 유치하는 등 사업별로 성과를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