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기·전혜빈, 4번째 열애설 만에 열애 인정
이준기·전혜빈이 4번째 열애설 만에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최근 이준기와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한 배우 박민영과 가수 아이유에게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준기는 앞서 1월 아이유와 열애설로 곤욕을 치렀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왕소와 해수 역으로 로맨스를 그렸다. 이준기는 최근 tvN ‘내 귀에 캔디’에 출연해 박민영과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상큼한 근황 공개
아이오아이(I.O.I) 최유정이 상큼한 모습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최유정은 아이틴(i-Teen)의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 안뇽하떼염 난 유정 고양이다옹~♡ 다들 잘 있는가옹~? 보고싶다옹~ #야옹 #새학기다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정은 한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고양이 귀, 고양이 발 스티커를 붙였다. 이에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여움을 각인시키는 모습이다.
◇ ‘역적’ 윤균상♥채수빈, 팔베개 로맨스
윤균상과 채수빈이 팔베개 로맨스에 애틋함이 더해졌다. 이날 홍길동은 어리니(정수인)를 찾으러 다니는 와중에 잠시 시간을 내 가령에게 향했다. 이에 가령은 홍길동을 보자마자 와락 안는 모습을 보였다. 홍길동은 가령에게 팔베개를 해주며 “가끔 어리니 생각이 안 나. 어리니를 찾으려고 길 떠난 건데. 세상에 참 희한한 일이 많아. 그런 모습 볼 때마다 화나서 미칠 거 같아. 그냥 다 엎어버리고 싶어”라고 숨겨놓았던 속내를 털어놓았다.
◇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휘‧한선화, 훈훈한 촬영 현장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휘‧한선화의 훈훈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4일 MBC 수목드라마 ‘자제발광 오피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동휘와 한선화의 화기애애한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헤어진 연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두 사람은 드라마 내용과는 상반되게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동휘에게 늘 쌀쌀맞게 행동했던 한선화는 기분 좋아지는 미소는 물론 손가락 하트까지 날려 훈훈함을 더했다.
◇ ‘집밥 백선생3’ 두부 레시피 공개
‘집밥 백선생3’가 두부 스크램블, 대패 두부조림, 두부전골 등 두부 요리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특히 두부로 만든 두부스크램블을 이용한 샌드위치까지 만들어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어 동남아 풍미가 가득한 으깬 두부 덮밥 레시피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점심에 해 먹을만한 요리로는 대패 두부조림이 소개된다. 두부조림에 대패 삼겹살을 덮는 것이다. 고소하고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음식으로 알려졌다. 이를 맛본 양세형은 “깊은 맛이 난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