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 현주엽이 먹방 신기록을 세울 전망인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현주엽이 먹방의 한 획을 그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차원이 다른 먹방력으로 압도적인 1위인 현주엽은 이번 3기 뿐만 아니라 원푸트 통틀어 먹방 기록을 세우기에 도전한다. 캄보디아 시엠립에서 레이스 반나절만에 역대 최고 기록인 테이의 기록 경신을 눈앞에 둔 것으로 알려졌다.
늦은 밤 숙소에서도 현주엽의 먹방은 끝나지 않았다. 현주엽에게 망고를 깎아주던 PD는 현주엽에게 "그만 드시면 안돼요?"라며 간곡히 부탁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주엽은 어마무시한 먹방으로 과감히 도장 50개를 목표로 내놓은 가운데 과연 신기록을 갱신할 것인지 주목된다.
이어 배우 고주원은 존재만으로도 위협적인 현주엽을 견제하며 늦은 밤에도 먹방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그는 젊은층이 많은 바에서 러시아 레드와인과 샌드위치를 맛보던 중 옆자리 러시아 여자들의 호의에 땀까지 뻘뻘 흘리며 어쩔 줄 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정민은 때마침 방콕에서 열리고 있는 '월드 푸드엑스포' 현장을 찾는다. 매일 아침 아이스커피를 마신다는 이지혜는 말레이시아 13개 주의 커피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말라카의 커피 전문점에서 '폭풍 커피먹방'을 진행한다. 이지혜는 커피집 사장님의 호의로 13잔의 커피를 모두 맛보며 샵의 명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열창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 에서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