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경전 논란' 이성경·조혜정, 현재 SNS 상황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3월 24일 '역도요정 김복주' 코멘터리 녹음 현장에서 벌어진 이성경과 조혜정 간의 SNS 라이브 현장 상황을 캡처한 사진과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조혜정이 인스타그램으로 먼저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자 그 자리에 함께 있던 이성경이 라이브 방송을 켜며 팬들이 갈리는 상황이 펼쳐졌다. 이어 조혜정과 이성경의 라이브 시청 네티즌의 수를 비교하며 "와 2.5만이야", "넌 꺼라 그냥", "기 죽어선 안 돼"라는 동료 배우들의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왔다. 이 같은 글이 일파만파 퍼지자 팬들은 이성경이 조혜정을 무안주기 위해서 일부러 라이브를 진행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고, 이에 이성경은 15일 새벽 자신의 팬카페에 "조혜정은 고맙고 사랑스러운 동생이다. 오해하셨다면 풀어주시고 너그럽게 이해해달라"고 해명에 나섰다.
◇ 올해 '성년의 날' 맞은 98년생 ★ 누구?
성년의 날'을 맞은 1998년생 연예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년의 날은 매년 스무 살(만19세)이 된 젊은이들에게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이에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을 기념일로 정해 각종 행사를 열고 있다.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98년생 호랑이띠 아이돌로는 프리스틴 주결경, 은우와 트와이스 다현, MC그리, 샘 김, 우주소녀 성소, 다이아 정채연, 그리고 배우 서신애 등이 있다. 정채연은 14일 인스타그램에 "로즈데이 성년의 날 선물 감사합니다"라며 선물 받은 지갑과 꽃 선물을 게재했다. 정채연의 화사한 미모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 미우새 이상민, 수제 치즈부터 홍어 손질까지
1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의 집들이 풍경이 전파를 탔다. 이상민은 4분의 1 하우스로 이사간 뒤 처음으로 연예계 절친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상민은 그간 수제 치즈부터 한우 라면, 연어 머리 스테이크 등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내 눈길을 산 바 있다. 이날 이상민은 홍어를 산 채로 준비해 홍어찜부터 홍어회, 아가미 무침, 뼈 튀김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뒤 유희열은 "볼수록 매력 있는 남자다. 멋있다"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 '박유천 연인' 황하나, '신부수업'으로 바쁜 일상
JYJ 박유천의 여자친구 황하나 씨가 SNS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황하나 씨는 오는 9월 박유천과 결혼을 앞두고 공개한 일상 모습에서 예비신부로서의 셀렘을 그대로 드러냈다. 황하나 씨는 최근 올린 인스타그램 글에서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는가 하면, 피부관리, 패션 등에 관심을 보이며 신부수업에 한창인 모습이다. 갖가지 요리를 선보이며 "생각보다 재밌다"라고 말했고, 플라워레슨 뒤 "초보인데 나 좀 잘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여성스러운 면모를 뽐냈다. 물오른 미모도 눈길을 샀다.
◇ 한선화, 안세하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왜?
가수 겸 배우 한선화가 하객 패션으로 원성을 사고 있다. 한선화는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세하 오빠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살아요. 세하 오빠가 결혼을 하다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날 있었던 안세화 결혼식에 참석한 한선화와 조승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흰색 원피스를 입고 조승우에게 친근하게 팔짱을 낀 한선화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한선화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해맑게 웃고 있는 사진 역시 공개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 네티즌은 한선화의 하객 패션을 두고 설전을 벌였다. 신랑신부가 주인공인 결혼식에 웨딩드레스와 같은 흰색 원피스를 입은 것이 문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