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끼줍쇼’ 정형돈, 공황장애 언급
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정형돈과 위너의 송민호가 밥 동무로 출연해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를 방문했다. 이날 정형돈은 부동산을 찾아 지도를 보며 “고등학교 2학년 때 삼성을 다녔다”라며 “그때는 이 주변이 다 논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에 이경규는 “바보, 월급으로 논을 샀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곁에 있던 강호동 역시 “그러면 공황장애도 안 왔을 거 아니냐”라고 거들었고 이경규는 “공황장애 약 챙겨 왔냐”고 물었다. 그러자 정형돈은 “가져왔다. 이게 없으면 안 된다”라며 “약은 밥이다. 없으면 불안하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이날 이경규와 정형돈은 딸을 키우는 젊은 부부와 한 끼에 성공했고 송민호와 강호동은 안타깝게 실패, 편의점에서 학생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 ‘라디오스타’ 서장훈, 규현 대신 진행
방송인 서장훈이 입대한 규현을 대신 일일 MC로 나섰다.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라디오 시그널 보내~ 찌릿찌릿!’ 특집으로 가수 배철수, 음악평론가 임진모, 개그우먼 김신영, 개그맨 문천식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은 지난달 입대한 규현을 대신해 서장훈이 특별 MC로 등장 “규현이 떠난 그 자리, 스페셜 MC로 저 장훈이가 왔다고 시그널 보내. 찌릿찌릿”이라고 오프닝 멘트를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서장훈은 “계속하는 게 아니라 오늘만이다”라며 일일 MC임을 강조했고 김구라 역시 “여러 명 돌릴 생각”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 ‘살림남2’ 김승현, 고교생 딸 공개
7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김승현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했다. 이날 김승현은 고등학교 재학 중인 딸과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승현은 방송 활동 때문에 딸과 떨어져 서울 삼성동 한 빌라 옥탑방에서 지내고 있었다. 2003년 당시 하이틴 스타로 활동하던 김승현은 3살 난 딸이 있다고 충격 고백을 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조부모님과 함께 김포에서 생활하고 있는 딸 수빈 양은 아버지와 떨어져 있는 만큼 극명한 거리감을 드러냈다. 수빈 양은 자신의 방에 들어와 말을 거는 김승현에게 “내 방에서 나라”라며 짜증을 부렸고 이에 상심한 김승현은 “할 것도 없고 집에 가야겠다”라고 머쓱함을 보여 안타까움을 안겼다.
◇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지훈·강다니엘, ‘극과 극 매력’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지훈과 강다니엘이 180도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박지훈과 강다니엘은 2일 밤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콘셉트 평가에서 ‘Oh Little Girl’과 ‘열어줘’ 무대를 각각 선보였다. 박지훈은 ‘직캠 장인’답게 훈훈한 비주얼과 특유의 애교 넘치는 눈웃음으로 누나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강다니엘은 섹시 콘셉트로 다른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은 180cm가 넘는 큰 키로 남다른 수트핏을 자랑하며, 한층 성숙된 무대를 선보였다.이날 강다니엘의 무대는 수많은 ‘움짤(움직이는 영상)’을 만들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날 공개된 박지훈과 강다니엘의 ‘일대일 직캠 영상’은 7일 오후 5시 현재 200만이 훌쩍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자타공인 인기 연습생임을 입증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지훈 강다니엘' 전체기사 보기
◇ 탑, 대마초 논란 이후 빅뱅 멤버 SNS 근황
탑(본명 최승현)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운데, 빅뱅 멤버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탑의 마약 스캔들로 당장 활동에 빨간불이 켜진 건 지드래곤이다. 8일 컴백을 코앞에 두고 터진 대마초 논란으로 컴백 이후 한동안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이 그를 쫓을 것으로 보인다. 대성과 태양은 미리 예정돼 있던 ‘빅뱅 스페셜 이벤트 2017’ 일정을 소화한 뒤, 공식 활동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다. 반면 승리는 SNS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교류 중이다. 탑의 불구속 기소 소식이 전해진 날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 special event Bigbang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탑을 제외한 빅뱅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승리는 자신의 라면집 홍보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승리는 라면집 직원들과 함께 하늘을 향해 두 팔 벌린 포즈를 취하며, 논란에도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