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스타 네일 아티스트 온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니크한 디자인, 세련된 컬러감으로 20~30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일 디자이너 온유는 연예인과 셀럽들의 네일아트를 담당하며 15만 명이 넘는 SNS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자인fx한정 콜렉션 이후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매직프레스로는 첫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 깊다"라며,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네일 아트로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는 젊은 여성들에게까지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네일 디자이너 온유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독특하고 톡톡 튀는 디자인과 팝아트적인 컬러배합이 적절하게 매치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네일 아티스트의 시술을 팁에 그대로 담아 붙이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으며, 글루 없이 빠르고 안전한 부착이 가능하다.
총 6가지로 디자인으로 이블아이 네일에 귀여운 컬러와 패턴을 조합한 MDR_046 펑키 아이즈, 사랑스러운 체크와 꽃 패턴이 돋보이며 시원한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MDR_047 썸머 피크닉, 작은 파츠들과 별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MDR_048 블랙 스타, 무광으로 마무리해 더욱 러블리한 네온 네일로 심플한 디자인이 컬러감을 돋보이게 해주는 MDR_049 컬러풀 스마일이 있다.
MDR_050 레트로 무드는 보색 컬러를 이용한 레트로풍의 디자인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며, MDR_051는 큐트 패턴라인, 도트 등 여러 가지 패턴과 다양한 컬러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귀여운 패턴 네일로 온유 특유의 컬러감을 엿볼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매직프레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 데싱디바의 이번 신제품은 세련되면서도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여름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