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송중기♥송혜교 100억대 주택·송송커플 결혼史·'뉴이스트' 강동호 부친상·류현진 등

입력 2017-07-05 11: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송중기♥송혜교 결혼…이태원 100억대 주택 '신혼집?'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가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결혼을 염두에 두고 최근 이태원의 100억 원짜리 주택을 구입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측은 5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송중기·송혜교는 최근 발리 동반 여행설에 휩싸이며, 열애설이 재점화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송중기가 이태원에 위치한 100억대 단독주택을 매입한 것도 눈길을 끌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구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주택은 602㎡(182평) 대지에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로 들어섰다. 건물 면적은 371㎡(110평)인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25억원 상당의 빌라에서 현재 부모님과 거주하고 있어, 송중기의 주택 매입을 두고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나돌기도 했다.

'송중기 송혜교 100억대 주택' 전체기사 보기


◇ 송중기♥송혜교, '송송커플' 결혼까지 2년史

'태양의 후예'의 '송송커플'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결혼한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초 아시아 전역에 '신드롬'을 일으킨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송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송중기와 송혜교는 자주 언급됐으며 나아가 열애설까지 불거졌다. 시작은 지난해 3월 뉴욕 목격담부터였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와 송혜교가 미국 뉴욕에서 밥을 먹고 쇼핑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는 글이 올라왔다. 곧바로 그해 6월 열린 송중기 중국 청두 팬미팅에 송혜교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하며 두 사람은 온갖 추측에도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다. 송혜교는 이어 송중기의 영화 '군함도' 촬영 현장에 직접 커피차를 보내 응원을 하는 등 우정을 뽐냈다. 잇따른 열애설은 두 사람의 부인과 일축으로 잠잠해졌다가 지난달 다시 불거졌다. 한 중국 매체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송중기와 송혜교가 같은 숙소에 묵었다고 보도했다. 한편 송중기는 오는 26일 '군함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송중기 송혜교 결혼' 전체기사 보기


◇ '불타는 청춘' 임성은, '이혼' 질문에 "갔다 왔다"

'불타는 청춘' 임성은이 이혼에 대해 쿨하게 털어놨다. 임성은은 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 근황에 대해 털어놨다. 임성은은 이날 "보라카이 집에서 나서 한국까지 9시간 걸렸다"라며 "보라카이는 습한데 한국 오니 공기가 너무 좋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임성은과 멤버들은 숙소를 향했고, 그곳에서 나머지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했다. 임성은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최성국은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검색을 한 뒤 머뭇거리며 "결혼하지 않았나"라고 말했고, 이에 구본승과 류태준은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이 이혼에 대해 묻기로 했다. 내기에서 진 류태준은 조심스럽게 "결혼을…"이라고 물었고, 이에 임성은은 "갔다 왔다"라고 쿨하게 대답해 모두를 머쓱하게 만들었다. 임성은은 강수지와 단둘이 있게 되자 "작년에 이혼해 혼자 스파 사업을 하고 있다"라고 털어놨고, 이에 강수지는 "가족들도 없이 타향에서 장하다. 잘 왔다"라고 격려했다.

'불타는 청춘 임성은' 전체기사 보기


◇ '뉴이스트' 강동호, 3일 부친상 "갑작스러운 사고사"

‘뉴이스트’의 멤버 강동호가 부친상을 당했다. 4일 강동호(예명 백호)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동호의 아버지께서 어제(3일) 갑작스럽게 사고사로 별세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동호는 전날 가족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바로 제주도로 향했으며 현재 아버지의 빈소를 지키고 있다. 뉴이스트 멤버들과 회사 식구들 역시 빈소를 찾아 동호의 곁을 지킬 예정이다. 고인의 빈소는 제주 하귀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6일이다. 한편 강동호는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해 ‘여왕의 기사’, ‘러브 페인트’ 등으로 활동했으며 지난달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뉴이스트 강동호 부친상' 전체기사 보기


◇ 오상진, 아내 '방탄소년단' 사랑에 질투 폭발

방송인 오상진이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와의 귀여운 일상을 공개했다. 오상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TS 신곡 발표잼. 부인께서 오다 내리심”이라는 글과 함께 아내 김소영과 주고받은 메시지 창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김소영 아나운서는 이날 신곡을 발표한 ‘방탄소년단’의 스트리밍 사진과 함께 “빨리 들으라”라는 말을 남겼고 오상진은 “네넵”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오상진은 메신저 속 대답과 달리 “블랙핑크 흥해라”라는 태그로 폭풍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컴백홈’(Come Back Home)을 발표했다. ‘컴백홈’은 1995년 서태지와 아이들의 히트곡을 곡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오상진 방탄소년단' 전체기사 보기


◇ 류현진, 왼발 통증으로 10일짜리 부상자 명단 올라

류현진(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타구에 왼발을 맞아 부상자 명단(DL)에 오르면서 전반기를 마감했다. LA 다저스 구단은 5일(이하 한국시간) "류현진이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고 밝혔다. 류현진은 지난달 29일 LA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4회 안드렐톤 시몬스의 타구에 왼발을 맞았다. LA 다저스에 따르면 류현진은 뼈 스캔 검사에서도 이상 징후가 나타나지 않았지만 여전히 통증을 느끼고 있는 상태다. 이로써 류현진은 올 시즌 전반기를 조기 마감하게 됐다. 류현진은 시즌 14경기(3승 6패)에서 72와 3분의 2이닝을 소화하며 평균자책점 4.21을 기록 중이다. 당초 류현진은 다저스의 전반기 마지막 상대인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 등판할 전망이었다. 후반기는 15일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원정 3연전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류현진 전반기 등판 마감'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