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 이재명‧송중기 송혜교‧설리 김민준‧송재희♥지소연 결혼 등

입력 2017-07-11 09: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우효광 부부(출처=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우효광, 럭셔리 신혼집 공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럭셔리 신혼집이 공개됐다. 10일 첫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중국 북경에 신접살림을 차린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북경에 마련한 신혼집을 처음으로 방문했다. 드라마 세트장에서나 볼법한 럭셔리 인테리어에 모두 깜짝 놀랐고 추자현‧우효광 부부 역시 “대박”을 외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추자현은 “마음에 드냐”는 남편 우효광의 물음에 눈물을 터트렸고 “마냥 행복해야 할 장면이지만 여기까지 오기까지의 과정이 떠올라 눈물이 났다”라고 눈물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공개된 부부의 침실 역시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풍겼다. 두 사람은 잠시 침대에 누워 손을 잡은 채 “우리 집”,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 우효광' 전체기사 보기


◇ 송중기♥송혜교, "애칭은 '자기야'"…네티즌 "부러운 커플"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송중기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된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를 통해 송혜교와 결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이날 송중기는 영화 '군함도' V앱 녹화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예비신랑의 행복한 미소를 선보였다. 송중기는 '애칭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여느 연인과 같다"라며 "'자기야'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결혼을 앞두고 있어 호칭을 진중하게 잘 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일이 처음이라 무척 설레고 긴장된다"라며 "혜교 씨가 긴장하지 말고 잘 하고 오라고 격려해줬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송중기는 지난 5일 KBS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송혜교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송중기 송혜교' 전체기사 보기


◇ '김민준과 결별' 설리, 최자와 때아닌 재결합설

설리가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이 열애 4개월 만에 결별한 가운데, 때아닌 설리·최자 재결합설이 불거지고 있다. 지난 5월 설리는 김민준과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설리는 앞서 3월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열애 2년 7개월만에 결별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하지만 최자는 같은 시기 SNS에 '양고기' 사진을 게재한 뒤 "이게 양다리야?"라는 글을 올려, 설리가 최자와 이별에 앞서 김민준과 양다리를 걸쳤다는 의혹에 불을 지폈다. 최자는 논란이 되자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고, 최근에는 돌연 설리와 처음으로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서울의 한 포장마차 사진을 게재한 뒤 "여기는 어디?"라는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샀다.

'설리 김민준 결별' 전체기사 보기


◇ '송재희와 결혼' 지소연 누구?…'데뷔 4년차 배우'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일부에서는 배우 지소연과 축구선수 지소연을 혼동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10일 한 언론 매체는 송재희와 지소연이 교회에서 만나 오는 8월 19일 화촉을 밝힌다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송재희는 지난 2004년 'KT MALL' CF로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2012년 방송된 드라마 '해를품은달'을 시작으로 본격 연기자 생활에 접어들었다. 이후 '구암허준' '나만의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다 잘될꺼야' '욱씨남정기' '시간을 달리는 남자'등에 출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송재희와 결혼설이 난 지소연은 1986년생으로 2013년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으로 데뷔했다. 이후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의 결혼설에 때아닌 축구선수 지소연이 소환되는 해프닝이 발생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송재희 지소연' 전체기사 보기


◇ ‘동상이몽 시즌2’ 이재명 부부 출연, 아내 김혜경 ‘동안 미모’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10일 첫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이재명 성남시장과 아내 김혜경 씨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김혜경 씨는 결혼 26년 차 주부이자 51세라고는 믿기 힘든 동안 미모를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재명은 “8월에 다섯 명의 여자와 소개팅을 했는데 그 중 한 명과 결혼하기로 생각했다”라며 “아내는 기호 3번이었는데 싫지 않았다”라고 결혼의 비밀을 전하기도 했다. 김혜경 씨는 “이 이야기를 정말 싫어한다. 50명 중 한 명도 아니고 5명 중 한 명인데 경쟁률이 너무 낮은 거 아니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재명은 “아내를 만난 지 일주 일만에 결혼하자고 했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동상이몽 시즌2 이재명 김혜경' 전체기사 보기


◇ '세계랭킹 2위' 라파엘 나달, 16강서 탈락

테니스 세계랭킹 2위 라파엘 나달(스페인)이 윔블던 테니스 대회(총상금 약 463억 원) 16강에서 질 뮬러(세계랭킹 26위·룩셈부르크)에게 패하며 탈락했다. 나달은 10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윔블던 올잉글랜드 클럽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대회 7일째 남자 단식 4회전에서 질 뮬러에게 2-3(3-6 4-6 6-3 6-4 13-15)으로 패배했다. 4시간 48간의 접전이었다. 나달은 2014년 프랑스오픈 우승 이후 지난해까지 메이저 대회 4강에 들지 못했다. 올 1월 호주오픈 준우승, 5월 프랑스오픈 우승 등으로 부활을 알린 나달은 이번 대회에서도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2010년 이후 7년 만의 윔블던 테니스 대회에서도 명예 회복은 실패로 돌아갔다.

'라파엘 나달 탈락'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