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네이버TV '뷰티스코드')
초복을 앞둔 가운데 배우 김정민의 건강식에 눈길이 모아진다.
김정민은 10일 게시된 네이버 TV '뷰티스코드(beauty's code)'에서 주키니를 이용한 '등심 샐러드' 요리법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김정민은 맛있게 먹으면서도 건강과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등심 샐러드'를 선보였다.
김정민의 '뷰티 식단' 재료는 등심, 시금치, 가지, 주키니, 마늘 등이었다. 우선 어슷썰기 한 주키니를 노릇노릇하게 굽는다. 주키니가 구워질 동안 시금치와 파프리카를 익히지 않은 채 그릇에 담는다. 이어 가지와 마늘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준다. 등심 역시 적당한 상태로 익힌다.
특히 김정민은 요리의 맛은 물론 외양까지도 신경 쓰면서 '천상 여자'의 모습을 보였다. 김정민을 지켜보던 루나는 "언니 완전 천상 여자"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이에 김정민은 "언니 혼자 살 거니까 종종 놀러 와"라고 말해 주목을 끌었다.
김정민은 소금보다 간장을 사용하는 게 체중 관리에 더욱 좋다고 '깨알 꿀팁'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날 서효림은 얼린 수박과 카카오닙스를 이용해 만든 건강식 빙수, 루나는 아보카도 닭가슴살 샐러드를 통해 '초복 요리'로도 손색없을 메뉴를 선보였다.
한편 네이버TV '뷰티스코드'는 뷰티여신 서효림, 뷰티멘토 김정민, 뷰티돌 f(x) 루나! 세 여자의 밀착 뷰티&라이프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