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네이버 TV캐스트 영상 캡쳐)
'워너원고' 티저 무비 네 번째 주자로 라이관린이 나섰다.
'워너원고' 측은 20일(오늘) 오후 1시 1분 '워너원고' 티저 무비 라이관린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라이관린은 농구 코트 위에서 미소년 매력을 뽐내며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라이관린은 다양한 각도에서 슛을 성공하며, 뛰어난 농구 실력을 뽐냈다.
대만에서 농구부 주장으로 활약했던 라이관린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명랑운동회를 통해서도,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농구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라이관린은 또박또박 한국어 발음으로 '워너원' 타이틀곡 선정 방법도 소개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네티즌은 "라이관린 이렇게 잘 생기기 있냐", "라이관린의 한결같은 농구 사랑", "미소년이 따로 없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워너원의 티저 무비는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11편의 영상으로 11명 각각의 매력을 담았다. 첫 번째 주자 황민현을 시작으로 18일에는 박지훈, 19일에는 김재환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Mnet은 10일 오후 1시 1분부터 12일 밤 11시 59분까지 워너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미션을 함께할 워너원 매칭 멤버 투표를 진행했다.
워너원의 일상 모습이 공개되는 Mnet '워너원고'는 내달 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