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손태영·배우 김정민, 진실공방전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 ‘커피스미스’의 홈페이지가 접속 폭주로 또다시 마비됐다. 연예인 김정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 씨와 있었던 일을 털어놓았기 때문이다. 21일 오후 현재 커피스미스 홈페이지는 트래픽 용량이 초과돼 서버가 다운된 상태다. 손 씨와 김정민과의 소송 내용이 알려지면서 지난 11일부터 다음 날까지 이틀간 홈페이지가 다운됐던 이후로 두 번째다. 21일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은 피해자였는데도 말도 안 되는 이미지로 낙인이 찍혀버렸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실력은?…"프로급·'정글'때문에 시작"
개그맨 김병만이 스카이다이빙 도중 척추뼈 골절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수술 진단을 받았다. 김병만의 소속사 'SM C&C'는 21일 "김병만이 지난 20일(현지시간) 팀 훈련을 받던 중 급변한 바람 방향으로 인해 랜딩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병만은 현지 시각 20일 미국에서 국내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준비를 위해 자격증을 취득, 팀 훈련을 받다가 바람 방향이 급변하면서 착지 도중 부상을 입었다. 관계자는 "영국특수부대원들과 현지 안전관리위원이 빠른 응급처치로 2차 부상을 예방했다"라며 "병원 검사 결과, 척추 뼈의 골절이 있으나 신경 손상은 없으며, 현지에서 수술 후 1-2 주의 회복기를 거친 후 한국으로 입국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린킨파크 체스터 베닝턴 사망, 절친 故 크리스 코넬 관심 ↑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록 밴드 '린킨파크(Linkin Park)' 보컬 체스터 베닝턴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체스터 베닝턴의 절친이자 지난 5월 사망한 故 크리스 코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크리스 코넬은 미국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1984년부터 그룹 사운드 가든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1988년 1집 앨범 'Ultramega OK'로 데뷔했다. 2001년부터 2007년까지 그룹 오디오슬레이브와 솔로 활동을 병행했다. 크리스 코넬은 '007 카지노 로열' 주제곡과 '블랙 홀 선(Black Hole Sun)', '스푼맨(spoonman)' 등의 곡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해피투게더'안재욱, 아내와 결혼 위해 일주일 설득
배우 안재욱이 아내 최현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세 친구’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절친 안재욱, 조미령, 김원준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안재욱은 “연습실에서 아내를 처음 본 날, 첫눈에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이 친구가 외국에서 와서 합류가 늦는데 그날 제가 좀 웃겼는지 유독 많이 웃더라. 그 모습이 보기 좋았다”라고 아내의 첫 느낌을 전했다. 이어 안재욱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나랑 안 맞아도 이 사람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건 안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초고속으로 결혼했다”라고 설명했다.
△'워너원고' 티저 무비 이대휘, 피아노와 '물아일체'
그룹 워너원의 이대휘가 티저 무비 다섯번째 바통을 이어받았다. 워너원고 측은 21일, 워너원고 티저 무비 이대휘 편을 공개했다. 워너원고 티저 영상 속에서 이대휘는 피아노를 치며 곡을 쓰는 설정으로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과시했다. 이대휘는 직접 피아노로 타이틀 곡 후보곡인 '활활(BURN IT UP)'을 부르면서 "더 듣고 싶죠? 말해 봐요 빨리"라고 언급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또 이대휘는 피아노와 '물아일체'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피아노와 의자 위에 앉거나 누워 아이 같은 행동을 보이며 팬심을 자극했다.
△'9월 결혼' 서유정 누구?…'2대 맘보걸'로 활동
배우 서유정(38)이 오는 9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서유정은 9월 29일 3살 연상의 평범한 회사원과 화촉을 밝힌다. 서유정은 상견례 후 최근 결혼식 날짜를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유정은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랑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불현듯 찾아온 너무도 귀하고 귀한 분이 저에게 오셨다"라며 "내일이 있을때까지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임자를 만났다. 여러분들도 귀한 사랑 하시길 바랄게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서유정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저도 그런 임자 만나고 싶네요", "남편 분 인상이 너무 좋다", "서유정 늦은 나이에 시집가는 만큼 두 배로 잘 살길"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