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손나은의 '뉴페이스' 댄스 영상이 5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손나은은 23일 오후 방영된 SBS '런닝맨' 7주년 기념 1탄 '리얼 패밀리가 떴다'편에 출연했다.
이날 손나은은 양세찬의 패밀리로 등장했고, 김종국 형, 하하의 절친, 송지효·전소민 남동생, 지석진의 절친 김수용, 유재석의 절친 조세호, 이광수의 절친 태항호가 자리를 빛냈다.
패밀리들의 장기 자랑 시간에는 싸이의 신곡 '뉴페이스'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조세호를 시작으로 태항호, 전소민의 남동생이 자신만의 색깔로 '뉴페이스'를 소화했다.
이에 유재석은 "여기 원조가 있다"라며 손나은을 무대 중앙으로 불렀고, 손나은은 부끄러운 듯 나오는가 싶다가 노래가 시작하자 흥을 폭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하하와 이광수는 열광했고, 지석진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고맙다 나은아"라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손나은의 이날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5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나은은 2일 전파를 탄 '런닝맨'에서도 신고식으로 '뉴페이스' 선보이며, "요즘은 우리 곡보다 더 자주 추는 것 같다"라고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당시 선보였던 손나은의 '뉴페이스' 댄스 영상 역시 현재까지 7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네티즌은 "손나은 볼수록 빠져든다", "'뉴페이스' 홍보대사 열일한다", "춤선이 너무 예쁘고 박력 있는 춤사위도 매력 넘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