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아이돌 성폭행' 전말 디스패치·김준희♥이대우 럽스타그램·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등

입력 2017-07-25 16: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디스패치, '아이돌 성폭행 신고' 전말 폭로

'아이돌 성폭행' 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디스패치는 최근 논란을 일으킨 '아이돌 성폭행' 신고의 전말을 보도했다. 이와 함께 사건에 연루된 유명 보이그룹 A씨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앞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A는 2010년에 데뷔한 아이돌 그룹 소속 멤버다. 보도에 따르면 A는 유명 보이그룹에서 보컬을 맡고 있으며, 솔로 앨범을 내고 활동한 적이 있는 인물이다. 이에 네티즌은 해당 멤버가 누군인지에 큰 관심을 표했다. 네티즌은 "강제성은 없었던 것 같지만 실망이다", "결국 원나잇스탠드 했다는 뜻인가", "공인일수록 술 먹고 조심해야 하는데", "2010년 데뷔한 그룹내 보컬? 내가 생각했던 그 사람이 맞는 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찰은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며 한 여성이 신고한 사건과 관련, 경찰이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들에게 혐의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다.

'디스패치 아이돌 성폭행' 전체기사 보기


◇ 김준희,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와 '럽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42)가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26)와 열애 중이다. 25일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준희가 자신의 SNS에 올린 것처럼 김준희가 이대우와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며 "좋은 소식이니 만큼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준희와 이대우는 최근 SNS을 통해 커플 운동화부터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드러냈다. 이대우는 지난 22일 피트니스스타에서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분 1위와 그랑프리전 3위를 차지했으며, 23일 열린 나바코리아대회에선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와 그랑프리전 4위에 오르는 등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보디빌더 선수다. 김준희는 1994년 뮤 1집 앨범 'Mue'으로 데뷔했으며, '렛미인2' '렛미인3' '맛있는 수다' '팔로우 미2'등의 MC로 활약했다. 2006년 온라인 여성 쇼핑몰을 론칭하여 직접 기획과 디자인, 스타일링, 마케팅, 그래픽, 모델까지 참여한 김준희는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연 매출이 100억 원이상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김준희 이대우' 전체기사 보기


◇ '동상이몽2' 이재명 "나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최대 피해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이재명 성남시장이 추자현·우효광 부부 때문에 힘들다고 토로했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 '추우커플'이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데 대해 언급됐다. MC 서장훈은 "남편 반응은 어때요? 실시간 검색어 1위 한 것 알아요?"라고 물었다. 이에 추자현은 "알고 있다. 그걸 캡처를 해서 회사에서 우효광에게 보내줬다. 그랬더니 남편이 '형, 나 넘버 원, 넘버 원'이라며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이재명 시장은 "제가 추자현·우효광 부부 때문에 피해가 너무나 크다. 자꾸 아내가 우효광과 나를 비교하면서 이야기한다"라며 "어떻게 26년 된 부부와 2개월 된 부부가 같을 수 있느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MC 김구라는 "그래도 사모님 미인이시라고 칭찬이 자자하더라"라고 언급했고, 이재명 시장은 "그 얘기는 그만하고요"라며 쑥스러워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전체기사 보기


◇ 워너원 옹성우, '워너원고' 9번째 티저 무비 공개

'워너원고' 티저 무비 9번째 주자로 옹성우가 나섰다. '워너원고' 측은 25일 오후 1시 1분, '워너원고' 티저 무비 워너원 옹성우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옹성우는 한강을 배경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조깅하는 모습이다. 옹성우는 영상 말미 '갈림길' 표지판을 본 뒤, "같이 고민해 볼래요?"라며 '워너원고'의 데뷔 타이틀 후보 2곡을 소개했다. 워너원의 티저 무비는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11편의 영상으로 11명 각각의 매력을 담았다. 첫 번째 주자 황민현을 시작으로 박지훈, 김재환, 라이관린, 이대휘, 배진영, 윤지성, 박우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26일과 27일에는 강다니엘, 하성운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한편 Mnet은 10일 오후 1시 1분부터 12일 밤 11시 59분까지 워너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미션을 함께할 워너원 매칭 멤버 투표를 진행했다. 워너원의 일상 모습이 공개되는 Mnet '워너원고'는 내달 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워너원 옹성우' 전체기사 보기


◇ '국보급 투수' 선동열, 야구 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선임

'국보급 투수' 선동열 전 KIA 타이거즈 감독이 야구 국가대표팀 전임감독으로 선임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20년 도쿄올림픽까지 국가대표팀을 이끌 사령탑으로 선동열 전 감독을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역 시절 '국보급 투수'로 불린 선동열 감독은 1985년 해태 타이거즈에서 데뷔해 1995년까지 11시즌 동안 146승 40패 132세이브, 평균자책점 1.20을 기록한 KBO리그의 전설이다. KBO가 파견하는 국가대표팀에 전임감독제를 시행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선동열 감독은 11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을 시작으로 내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19년 프리미어12를 비롯해 2020년 도쿄 올림픽까지 야구대표팀의 지휘봉을 잡을 예정이다. 선동열 감독은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에서 금메달 따는 게 목표"라며 "(군 미필자들에게) 병역 혜택을 주고 싶지만, 금메달을 따기 위해서 최고의 기량을 갖춘 선수를 뽑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선동열 야구 국가대표팀'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