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지역의 프리미엄 고기브랜드 ‘눈꽃참한우포크’에서 알찬 추석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눈꽃참한우포크의 전 제품은 HACCP 인증에 따라 위생적으로 관리되어, 먹거리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온도관리 역시 전 과정 시스템화 하여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어 식탁에 오르기 전까지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한다. 또한 유통단계를 줄여 불필요한 중간 마진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부담스럽게 느껴지던 최고급 한우와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적절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눈꽃참한우포크의 한우 선물세트는 최상의 상태에서 키운 한우를 선별한 후 위생적으로 가공하여 한우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가 많고 활용도가 높은 부위만을 모아 선물세트로 구성했기 때문에 받는 사람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눈꽃참한우포크의 돼지고기 선물세트는 일반육부터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제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농장에서부터 가공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눈꽃참한우포크 측은 "위생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엄선된 육류를 까다롭게 가공하고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어 올 추석 선물로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