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6일 진행된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제품의 품질 등은 상당히 경쟁사와 동등한 수준까지 올라왔다”라며 “가장 취약점인 브랜드력 재고하는데 마케팅 투자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3분기 적자폭이 커진 것은 주요 부품 단가 특히 메모리 분야에서 큰 영향이 있었다”며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는데, 근본적으로 사업 체질이나 제품 경쟁력 측면에서 상당부문 개선됐다”고 덧붙였다.
LG전자는 26일 진행된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제품의 품질 등은 상당히 경쟁사와 동등한 수준까지 올라왔다”라며 “가장 취약점인 브랜드력 재고하는데 마케팅 투자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3분기 적자폭이 커진 것은 주요 부품 단가 특히 메모리 분야에서 큰 영향이 있었다”며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는데, 근본적으로 사업 체질이나 제품 경쟁력 측면에서 상당부문 개선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