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서 일리네어레코즈의 도끼, 엠비션뮤직의 창모, 음원강자 헤이즈, 쇼미더머니6가 낳은 악마래퍼 우원재 등 힙합씬에서 인정받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대거 이름을 올려 화제를 낳았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라인업은 대한민국 대표MC 이센스, 독보적 스타일의 자이언티, 요즘 대세 힙합크루 팬시차일드의 지코와 페노메코, VMC의 던밀스와 우탄•빅원, 주목 받는 래퍼 주노플로와 블랙나인, '고등래퍼' 출신의 영비, 노엘이 포함되어 있다.
공연을 기획한 웨스트브릿지엔터테인먼트의 박성효 연출감독은 "DJ SET과 밴드 사운드를 통해 보다 풍성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블랙 뮤직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특히 16일 공연에는 이센스, 헤이즈, 우원재가 각각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춰 다른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라며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티켓은 1층과 2층으로 구분하여 판매된다. 2층 티켓은 성인에게만 판매되며 공연장에 특별 설치된 '봄베이 사파이어블루' 부스를 통해 입장객들에게 주류가 제공될 예정이다. 1층 스탠딩구역은 7세 이상이면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장내 마련된 ‘지니존(genie zone)’을 통해 관객들에게 지니뮤직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12월 16일(토), 17(일) 이틀간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열리는 리스펙 콘서트는 오늘(30일)과 내일(31일), 멜론 티켓과 Yes24 공연에서 요일별 1차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티켓사이트와 리스펙 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