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트럭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한 달간이다.
이번 행사는 대형카고 트럭용 신제품인 ‘KRA50’ (규격 305/85R22.5)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다. 행사제품을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고급 침낭이나 국내산 쌀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5톤 트럭용부터 대형 트럭 및 덤프 트럭용(일부 제품 제외)이다.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 등 행사 대리점에서 실시해 사은품은 현장에서 지급된다.
신제품 ‘KRA50’의 305/85R22.5 규격은 업계 최초로 출시됐다. 기존에 주로 사용된 대형 카고용 규격인 12R22.5 보다 젋지폭이 넓어져 주행 안정성과 적재 하중 능력을 확보했다. 내마모성도 보강됐다. 이번 신제품 규격 출시로 금호타이어의 트럭용 제품인 ‘KRA50’은 소형 규격부터 대형트럭, 대형덤프까지 총 12개 규격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장기화된 불황으로 물동량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트럭 운전자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