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골프단이 소셜 미디어 특별 이벤트를 갖는다. 이는 올 시즌 한국과 미국, 일본 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10회 우승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 후 이벤트에 제시된 퀴즈를 맞히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 우드 커버, 로고 볼, 골프 우산 등을 선물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한화클래식이 열린 제이드 팰리스 골프클럽 등 한화리조트가 운영하는 골프장에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 마련된 우승 깃발 앞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린 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링크를 남기면 된다. 또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도 된다. 추첨을 통해 한화골프단 캐리커처공, 사인 모자, 우드 커버, 로고 볼, 골프 우산 등을 증정한다.
1차 행사는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2월 20일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한화골프단은 올해 LPGA투어 김인경, KLPGA투어 김지현이 3승씩 거뒀고 노무라 하루(일본), 이민영, 지은희 등이 승수를 보태 10승을 달성했다.
한화골프단은 LPGA투어에서 김인경은 비롯해 넬리 코다(미국), 지은희, 신지은, 노무라 하루, KLPGA투어 김지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이민영, 윤채영 등 8명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