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평창 롱패딩’에 이어 기획하고 있는 ‘평창 스니커즈’가 6일 만에 예약자 수가 2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이날까지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6일 기준 예약 수량은 초기 준비 수량 5만 족의 60%인 3만 족을 넘어섰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기획한 상품이다. 평창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할 계획이다.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슬로건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가격은 1족에 5만 원이다.
롯데백화점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총괄 라이선시 사업권자로서 ‘평창 롱패딩’, ‘평창 스니커즈’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역대 올림픽 인기 아이템이었던 장갑을 트렌디한 한국문화인 ‘손가락 하트’와 접목한 손가락 하트 장갑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개가 판매됐다. 또, 20여 종이 넘는 마스코트 인형과 스노우볼, 마그넷 등은 외국인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은 800여 품목의 관련 상품을 전국 30여 개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