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벤처캠퍼스] 뉴스젤리, 온라인 마케팅 · 애드테크 세미나 개최

입력 2018-01-19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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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뉴스젤리)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 뉴스젤리는 내달 1일 서울 강남구에서 ‘2018 온라인 광고 전망과 애드테크의 미래’를 주제로 온라인 마케팅 및 애드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세미나는 온라인 마케팅의 트렌드를 반영해 효과적으로 기획, 운영하고자 하는 마케터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올해 온라인 광고,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고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애드테크의 개념과 활용 방법에 대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AI, 머신러닝을 활용한 모바일 앱 마케팅 방법과 어트리뷰션을 통한 광고 성과 측정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연사로는 구글 마케팅 솔루션 본부에서 소비재와 모바일 앱, 게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공유석 차장, 애드테크를 실현할 수 있는 로그 분석 솔루션 제작, 운영 기업인 비즈스프링의 천영훈 팀장, 온라인 마케팅과 애드테크 전문가가 특별 연사로 참여한다. 그외 약 100여 명의 온라인 마케터들과 함께하는 네트워킹 시간도 준비 중이다.

행사 마지막 섹션에서는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 뉴스젤리가 데이터 관리 노하우를 살려 새롭게 개발하여 베타 서비스 운영중인 광고 관리 솔루션 ‘매직테이블’의 프로젝트 매니저이자 기획팀장인 임지현 팀장이 광고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과 마케터의 데이터 셀프매니지먼트의 관한 방법을 전한다.

뉴스젤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근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 가장 큰 화두지만 여전히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는 ‘애드테크’에 대한 이해와 함께 실제 활용 방법까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내달 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강남구 메리츠타워 16층의 네이버 D2 Startup Factory에서 열린다. 온오프믹스를 통해 29일 오후 11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세미나 참가비는 1만 원이다.

한편 옴니텔 스마트벤처캠퍼스는 콘텐츠와 SW 등 지식서비스 분야의 창업과 성장을 위해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 창업자를 발굴하고 사업계획 수립, 개발, 사업화를 단계별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입교팀은 창업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등 창업 과정을 체계적으로 도움 받으며, 제품 개발과 사업화에 필요한 자금을 최대 1억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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