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머스 전문기업 옴니텔이 쏠비치 호텔&리조트 호텔 숙박권과 롯데 기프트카드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티몬을 통해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쏠비치 호텔 숙박권은 2월 8일부터 25일까지 이용가능하다. 티몬의 어벤져스딜을 통해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범국가적 동계행사로 강원도 숙박 예약이 쉽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조건이다.
이 패키지 상품은 티몬에서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된다. 구매 고객은 쏠비치의 아쿠아월드 및 사우나시설을 주중 50%, 주말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쏠비치는 대명레저산업의 해양테마리조트 브랜드다. 이국적인 테마로 꾸며진 시설과 동해바다가 맞닿은 프라이빗 비치가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페인 안달루시아의 항구 마을을 콘셉트로 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그리스 산토리니 섬을 테마로 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 함께 한다.
옴니텔 관계자는 “이번 숙박 패키지 상품 판매를 계기로 레저, 숙박, 테마파크 입장권 판매사업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라며, “레저사업본부를 신설해 이미 10여 개 테마파크 업체와 온라인 판매 제휴계약을 체결했고, 연내 40개 이상의 제휴시설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