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가 글로벌 전문 아티스트 에이전시 ㈜휴맵컨텐츠(HUMAP CONTENTS)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인 비투비는 ‘그리워하다’를 비롯한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각종 차트를 휩쓴 바 있으며, 그 중에서도 잘 생긴 외모와 독보적인 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육성재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열연을 펼치며 팬덤은 물론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연기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기도 했다. 이 가운데 육성재는 ㈜휴맵컨텐츠와 함께 동남아시아 및 중국 등 전 세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나갈 예정이다.
휴맵컨텐츠 관계자는 “철저한 분석과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육성재의 해외 진출에 최적화된 에이전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아티스트 가치 상승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SBS ‘집사부일체’등 예능 프로그램과 각종 광고에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육성재는 휴맵컨텐츠와의 독점 계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 할 전망이다.
한편 국내 글로벌 아티스트 및 미디어 전문 에이전시인 ㈜휴맵컨텐츠는 해외 콘서트, 팬미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국내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해외 진출을 서포트해 왔으며 국내외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스타 컨텐츠 제작 등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