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25일까지 이벤트 진행
▲캘러웨이골프는 필 미켈슨(오른쪽)과 미셸 위 두 선수의 값진 우승을 기념해 ‘GO 로그 PGA, LPGA 투어 동반 우승 드라이버를 맞춰라’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미국의 자존심 필 미켈슨과 미셸 위의 우승기념으로 드라이버 이름을 맞히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팀 캘러웨이 소속 선수인 4일 미셸 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HSBC 월드챔피언십에서 3년 8개월 만에, 미켈슨은 5일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월드골프챔피언십 멕시코챔피언십에서 4년 8개월 만에 우승을 거뒀다.
캘러웨이골프는 두 선수의 값진 우승을 기념해 ‘GO 로그 PGA, LPGA 투어 동반 우승 드라이버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캘러웨이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상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미켈슨과 미셸 위의 우승을 함께한 드라이버이다. 이 드라이버는 뉴 제일브레이크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비거리와 관용성을 갖췄다. 이 드라이버의 제품 명칭을 올려 놓으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로그 드라이버(1명), 크롬소프트 볼(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