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팽이 호텔’ 선우정아, 김새론 어른스러운 모습에 감탄
선우정아가 김새론의 어른스러운 모습에 감탄했다. 13일 방송된 tvN ‘달팽이 호텔’에서는 호텔을 찾은 선우정아, 김새론, 장영남의 화기애애한 저녁 식사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새론은 “초등학교 6학년 때 사춘기가 왔다. 그때는 촬영을 하는 동안 엄마가 늘 함께했기에 말 거는 것도 싫어서 짜증도 많이 냈다”라며 “나중에야 엄마가 내게 쏟은 시간들을 생각하니 후회가 됐다. 지금은 먼저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선우정아는 “새론이가 열아홉이지 않냐. 정말 대단하다. 저런 딸이 됐어야 했다”라며 “저는 이제야 사랑한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그것도 엄마가 먼저 해서 저도 시작했다. 앞으로 더 자주 할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 이휘재 '슈돌 하차'→신현준 합류설
이휘재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6년 만에 하차한 가운데, 새 가족으로 신현준이 거론되고 있다. 이휘재 가족은 최근 녹화 촬영을 마쳤으며, 4월 중까지 출연할 예정이다. KBS 측 관계자는 13일 "신현준 가족에게 출연을 제안했고, 미팅을 진행했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상황이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지난 2013년 5월에 12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2016년 득남 소식을 전했으며, 현재 둘째 임신 중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슈돌' 예고 영상에서는 배우 봉태규 가족의 합류가 예고된 상황. 이에 신현준 가족까지 가세하며 새로운 분위기로 전환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빠들이 엄마 없는 48시간 동안 아이를 돌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육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 양승은 아나운서 4월 7일 결혼, 예비신랑 누구?
MBC 양승은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13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양승은 아나운서는 오는 4월 7일 웨딩 마치를 울리고 유부녀 대열에 합류한다. 매일경제는 MBC 관계자 말을 인용해 양승은 아나운서가 평범한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반면 이에 앞서 스포츠월드는 양승은 아나운서의 예비 신랑이 사업가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MBC 관계자는 "양승은 아나운서의 예비 신랑은 사업가가 아닌 평범한 회사원"이라며 "많이 축하해달라"라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동대학원(언론정보)을 거친 양승은 아나운서는 배우 뺨치는 외모와 모델 포스로 눈길을 받았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200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이전에는 어린이 드라마 '화랑전사 마루', 영화 '울어도 좋습니까' 등에서 얼굴을 내비치기도 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2012년 MBC 파업 당시 배현진 전 앵커와 함께 파업 참여 철회를 선언하고 방송에 복귀해 다시 한번 세간의 관심을 샀다. 그는 'MBC 뉴스데스크', '생방송 오늘 아침', '출발!비디오여행' 등의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최승호 사장 체제 출범 이후 양승은 아나운서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제외됐다.
◇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사랑한다는 말 잘해
강수지가 밝힌 김국진의 사랑꾼 면모가 눈길을 끈다. 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는 김국진이 ‘사랑한다’라는 말을 잘한다고 밝혀 청춘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강수지는 “김국진은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는 편이다. 전화할 때마다 한다”라며 “처음부터 잘했다. 그래서 여기 오면 변하는 김국진의 모습에 당황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최성국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우리도 사랑한다는 말을 잘 안 해보긴 했지만 제일 안 할 거 같은 사람이 국진이 형이다. 혹시 누나가 요구하는 거 아니냐”라고 재차 물었다. 강수지는 “전화 끊을 때마다 하는 게 ‘사랑해’다. 오빠가 먼저 말한다. 제가 두 번째로 말한다”라며 “오빠에게는 말하지 마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 전현무♥한혜진, 열애 후 첫 해외 데이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공개 커플이 된 후 첫 해외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전현무와 한혜진은 10일 일본 도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보도에 따르면 전현무와 한혜진은 도쿄 유명 쇼핑 거리에서 애정 가득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했다. 목격자들은 "두 사람이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일반 연인처럼 알콩달콩하게 쇼핑했다"며 "서로를 애정 가득한 눈으로 바라봤다"고 전했다. 특히 전현무의 패션이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전현무는 여자친구가 톱모델인 만큼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고.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근 한 매체 보도에 의해 열애 사실이 밝혀졌다. 한혜진 집 주차장에 전현무의 차가 수차례 주차된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인연을 맺어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연애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하는 등 공개 커플로 거듭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