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맨위부터)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출처=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인터넷 포털사이트도 메인 화면을 통해 이를 기념했다.
네이버는 어버이날을 맞아 제로퍼제로 스튜디오과 콜라보를 진행해 어버이날 메인 화면을 만들었다.
제로퍼제로 스튜디오는 "아이와 부모의 가장 가까운 모습을 담은 그림들을 담았다"라며 "어버이날은 부모님을 위한 날이지만 결국에는 가족 모두를 생각나게 하는 날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작업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포털사이트 다음은 부모님의 모습과 카네이션을 담은 로고로 어버이날을 기념했다. 구글과 네이트는 카네이션을 화면 가득 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