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스테이 힐링파크)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힐링파크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로 펼쳐지는 ‘피크닉 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피크닉 데이’는 거미&오케스트라의 봄날 감성 가득한 공연과 객실 패키지, 풀 패키지, 피크닉 박스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날씨가 풀리면서 온수풀을 즐기러 오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풀 패키지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더 스테이힐링파크의 패밀리풀의 수원은 옥암반에서 솟아 오르는 청정 온천원수로서 게르마늄 다량 함유로 피부진정, 개선,재생효과가 뛰어나다. 통증의 해소와 면역체계를 증강 시켜주고 체내의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 주는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옥천수를 사용해 패밀리풀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링이 가득한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나인블럭 카페 안에서 커피 한잔과 즐기기 좋은 시네마 상영회, 거리 공연,웨딩 체험&촬영, 다양한 체험 등 평소 일상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더 스테이힐링파크에서 선보이는 이벤트는 오는 26일에 진행, 오전 9시부터 입장 순서대로 좌석이 배정된다. ‘피크닉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