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용어 순화, 신청서 자동저장, 온라인 전용 포인트 제도 도입 등 부가 기능ㆍ혜택 추가
SK세븐모바일 통합몰은 시원한 화면편집과 큰 활자를 적용하는 한편 온라인 초심자도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온라인 가입신청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그동안 관행적으로 사용하던 업계 용어들을 고객입장의 언어로 순화해 쉽게 설명한다(청구서→요금안내서, 수납금액→납부금액 등). 신청서 작성 시 작성하던 내용을 그대로 저장하는 가입신청서 자동저장 기능을 도입해 누구나 손쉽게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5분 내에 가입신청을 마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고객가치 혁신 차원에서 다양한 부가 기능 및 혜택들도 새롭게 추가했다. 기존 온라인 고객센터의 경우 모바일 환경에서 작은 화면으로 요금조회, 사용량조회 등 E-고객센터 이용이 어렵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적응형 웹을 도입해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도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해졌다.
고객 혜택을 위한 온라인 전용 ‘7point(세븐포인트) 제도’도 새롭게 도입했다. 온라인 포인트는 출석체크, 기념일, 회원정보 수정 및 업데이트, 온라인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통합몰에서 경품 이벤트 응모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한기영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전사적 노력의 일환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모바일 가치소비를 중심으로 알뜰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가치와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통합몰에서 갤럭시S7엣지, 아이폰7, 갤럭시S8, 갤럭시노트5 및 아이폰6S 등 인기 휴대폰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