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의 '사전투표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정우성 인스타그램)
정우성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투표 도장을 찍은 자신의 손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정우성은 7일 투표 티셔츠를 착용한 사진과 함께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이란 글을 올려 사전투표를 독려했다.
유재석도 이날 서울 강남의 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다. 같은 곳에서 박경림도 사전투표를 완료했다. 두 사람은 투표소에서 마주쳐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출처=손현주 인스타그램)
손현주 또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첫날 #광대들 #사전투표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랜만이지요? 모두 행복 하시고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전북현대모터스)
축구선수 이동국은 K리그 전북 현대모터스 선수들과 함께 단체로 사전투표를 완료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들 외에도 이날 사전 투표에 참여한 스타는 박휘순, 남희석, 지석진, 드림캐쳐, 박경림, 빅톤, 손현주, 오상진, 진세연, 위키미키, 모모랜드, 아스트로 등이다.
한편, 지방선거 사전투표는 9일까지 진행된다. 사전투표소 위치는 중앙선관위 홈페이지(www.nec.go.kr)와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 ‘선거정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투표는 별도 신고 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나 가능하다.